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ETRI소식 상상을 현실로, 진화하는 ICT세상, 고객과 함께 ICT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공지사항

ETRI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 작성자관리자
  • 배포일2019.01.21
  • 조회수1893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은 아래와 같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면접원이 직접 방문을 통해 조사가 이루어집니다.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면접 약속을 잡기 위한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조사대상: 2017년 9월부터 현재까지 우리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1대1 면접조사(면접원 방문조사)-방문전 사전 전화안내 실시

- 조사기간: 2018년 12월 ~ 2019년 2월

- 주간사업자: ㈜리서치랩

- 조사회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객만족도 조사 공동실사단


본 조사는 2007년 4월 1일 시행된「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제 13조 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고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개인 정보 제공 알림>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은 아래와 같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를 위해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은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 아  래 =


- 법적근거: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제2항제2호, 

               「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 제13조제2항, 동법시행령 제17조제3항

- 제공목적: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

- 제공대상: ㈜리서치랩

- 제공일자: 2018년 12월 26일

- 제공내역: 수혜 서비스명(사업명), 고객 이름, 소속기관/부서, 직급/직책, 연락처, 주소

- 활용시기: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완료시까지

- 파기방법: 조사 종료 후 연구책임자 감독 하에 디지털정보, 인쇄물 일괄 파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