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8호서식] 개인정보(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요구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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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 [별지 제8호서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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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열람 [ ]정정ㆍ삭제 [ ]처리정지) 요구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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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 작성방법을 읽고 굵은 선 안쪽의 사항만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
(앞 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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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번호 |
접수일 |
처리기간 |
10일 이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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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주체 |
성 명 |
전 화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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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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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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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성 명 |
전 화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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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
정보주체와의 관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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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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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구내용 |
[ ]열람 |
[ ]개인정보의 항목 및 내용 [ ]개인정보 수집ㆍ이용의 목적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현황 [ ]개인정보 처리에 동의한 사실 및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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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정ㆍ삭제 |
※ 정정ㆍ삭제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과 그 사유를 적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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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처리정지 |
※ 개인정보의 처리정지를 원하는 대상ㆍ내용 및 그 사유를 적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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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호법 」 제35조제1항ㆍ제2항, 제36조제1항 또는 제37조제1항과 같은 법 시행령 제41조제1항, 제43조제1항 또는 제44조제1항에 따라 위와 같이 요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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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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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구인 |
(서명 또는 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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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O O O |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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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 성 방 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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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대리인’란은 대리인이 요구인일 때에만 적습니다. 2. 개인정보의 열람을 요구하려는 경우에는 ‘열람’ 란에 [ √ ]표시를 하고 열람하려는 사항을 선택하여 [ √ ] 표시를 합니다. 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해당 항목의 열람을 요구하지 않은 것으로 처리됩니다. 3. 개인정보의 정정ㆍ삭제를 요구하려는 경우에는 ‘정정ㆍ삭제’ 란에 [ √ ] 표시를 하고 정정하거나 삭제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과 그 사유를 적습니다. 4. 개인정보의 처리정지를 요구하려는 경우에는 ‘처리정지’ 란에 [ √ ] 표시를 하고 처리정지 요구의 대상ㆍ내용 및 그 사유를 적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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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mm×297mm[일반용지 70g/㎡(재활용품)] |
(뒤 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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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절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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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요구서는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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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 구 인 |
처 리 기 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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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인 정 보 처 리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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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 구 서 작 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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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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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 정 (열람, 정정ㆍ삭제, 처리정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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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 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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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지서 작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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