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초고속인터넷, CDMA 관련 , Mobile Multimedia , IMT-2000 , Set Top-Box 등 IT강국 한국의 대표 상품을 세계에 홍보, 수출활성화 기반 확충. - 우량 중소(벤처)기업들의 사장활성화기반 구축. - 국제 투자설명회(IR)개최를 동해 해외 투자유치. - 국내외 정보통신 제품의 신기술시연을 통한 Market Place 제공. - 국제 세미나 개최를 통해 관련 정보 교류의 장 제공. - 아시아 지역을 대표하는 국제 전시회로서의 위상강화와 국내산업발전. | | | | | | | | - 전시회명칭: Telecom & Satellite 2002 (3회) - 전시회일정: 2002 년 10월 31일(목) - 11월 2일(토) , 3일간 - 세미나일정: 2002 년 10월 31일(목) - 11월 1일(금) , 2일간 - 투자설명회일정: 2001년 10월 31일(목) - 11월 2일(토) , 3일간 - 홈페이지 : http://www.imt-2000expo.com | | | | ▶ Business Day: 10월 31일(목) ~ 11월 1일(금) ▶ Public Day: 11월 2일(토)
| - 주최: 정보통신부 - 주관: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 (주)스카이엑스포서비스 - 해외공동주관: Chan Chao Int\l Co., Ltd.(Taiwan), Paper Communication Ex. Services(Hong Kong) - 후원: 한국이동통신 수출진흥센타 ,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 한국첨단게임산업협회 , 코리아 벤처포럼. |
| | ▶ 매체 후원: 월간모바일컴
| - 협찬: ERICSSON (예정) - 전시품목 |
| | | IMT-2000 단말기 및 시스템 | 초고속(무선)인터넷 제품군 및 컨텐츠 | 모바일 멀티미디어 제품군 중계기 제품군 | PDA 제품군 | 위성관련 제품군 | 기타 무선 통신기기 제품군 |
| | ▶ 국제투자설명회(International Investor Relations) | 해외 10개 벤처 캐피탈 및 국내 15개 이상 벤처 캐피탈 대거 참가<참가업체 무상 참가 지원> |
| | | | | | | | ▶ 전시장: COEX, 3 층 대서양관 ▶ 참가업체
| 예상참가업체규모: 180 개업체 300 부스 (국내:70%, 국외:30%) 예상참가국규모: 국내외 20 개국 예상참관단규모: 80,000 ( 바이어 5,000 명포함 ) ★ 월드컵이후 한국상품 인지도가 매우 높아지고 있다. 16강 참가 국가 및 미국, 중국, 베트남 , 중동 등지 한국상품 관심 바이어 집중 초청.<주요 바이어에게는 호텔, 관광등 무료 제공 예정> |
| | | | | | | | ▶ 정보통신 산업 종사자: 리셀러, 유통관계자, SI전문가, MIS 담당 임직원,
| 기업사용자, 네트워크관리자, S/W 개발업자, IT 컨설턴트 등 | ▶ 일반 참관객: (만)18세 이상의 성인 (대학생 제외) ▶ 해외 참관객: 500 ~ 1000명 예상 ▶ 전시회 예상 총 참관객 수: 8만명 이상 | | | | | | | | ▷ 인터넷 존 ▷ CDMA 존 ▷ 위성 관련 존 ▷ 멀티미디어 존 ▷ 여성 벤처 존
| |